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년 아크로니스 Cyber Protection Operation Centers 보고서

아크로니스 2022년 2분기 고객의 평균 9.4%가 엔드포인트에서 맬웨어를 차단했습니다.
이는 프록시 또는 이메일 보안 등을 디플로이한 경우에도 10중 1의 위협은 여전히 엔드포인트에 도달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많은 랜섬웨어 그룹은 목표를 침해하기 위해 취약점을 악용하고 있습니다.
포괄적인 취약점 평가 및 패치 관리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취약한 기술과 교묘한 사회 공학 해킹이 유도한 실수는 사이버 보안의 실패를 초래합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 중요한 또 한가지의 요소는 백업입니다만, 백업 솔루션도 손상을 입게 되거나 비활성화될 수도 있으며 이 경우 다운타임으로 큰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통합된 사이버 보호 솔루션 사용이 필요합니다.
Acronis Cyber Protect Cloud를 통해 아크로니스는 안티맬웨어, EDR, DLP, 이메일 보안, 취약점 평가, 패치 관리, RMM 및 백업 기능을 단일 에이전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능을 유지하고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며 신속한 복구를 보장하는 것이 통합 솔루션을 고려하고 선택하는 이유일 것입니다.

 

Acronis Cyberthreats Report: Mid-year 2022 (한국어)

https://www.acronis.com/ko-kr/resource-center/resource/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