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eat(니트)가 만들어 낸 완전히 평등한 화상회의 장치

Neat는 360° 영상과 전방향 오디오를 갖춘 Neat Center를 소개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확산된 재택 근무(Work from Home)에서 이어져 사무실 업무 환경과 조화롭게 이어지는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이 보편적인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는 시기에 또 하나의 유용한 협업 제품이 추가 되었다고 보여집니다.

 

제조사의 Neat Center 이미지를 참조했습니다 [https://neat.no/center]


Neat Center는 360° 3x의 렌즈 카메라와 16x의 무지향성 마이크 어레이를 갖추고 있으며,

Neat만의 독보적인 Neat Symmetry, AI 등의 기술을 통해 기존의 Neat 장치들과 함께 재택, 원격근무자와 회의실 참가자 간의 균형을 추가로 처리하여 모든 회의 참석자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Zoom과 Microsoft Teams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제품의 형태는 로지텍 컨퍼런스 캠 커넥트(Connect)와 닯았지만 시야각이 90°인 커넥트와는 쓰임이 다를 것 같고,

시야각 360°의 제품으로는 폴리콤 CX5500과 같은 제품이 있겠네요.


2023년 가을에 출시될 Neat Center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neat.no/center/

Neat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세계에서 인정 받았던 비디오 통신 브랜드의 판도를 바꿀 수 있을 혁신을 만들어 내고 있는,

노르웨이 오슬로의 독창적인 전문가 팀에 의해 설립된 'Pioneers of video' 라고 하네요.